현대해상, 이웃돕기 성금 3억원

▷이철영 현대해상 대표는 23일 서울 중구 구세군 대한본영을 방문,불우이웃돕기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 이 대표는 "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학, 이웃돕기 성금 5천만원

▷최재호 무학그룹 회장은 23일 장병석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이웃돕기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최 회장은 올해 초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내놓아 140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육군 7사단 방문 위문금 전달

▷이희범 한국무역협회장은 23일 강원도 화천에 있는 육군 보병 7사단을 방문,위문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국민훈장 석류장' 수상
▷양석승 한국대부소비자금융협회 회장은 23일 민주평화통일 활동 유공자로 인정돼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여받았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울시 동작구협의회 회장으로 활동 중인 양 회장은 남북나눔공동체 지부 결성을 통해 인도적 대북 지원을 실천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이번 훈장을 받았다.


2억2500만원 상당 이불 기부

▷고춘홍 이브자리 사장은 23일 사회복지단체인 기아대책을 방문,정정섭 회장에게 2억2500만원 상당의 이불 1500채를 기부했다. 이 이불은 이달 12~21일까지 전국 200여개 이브자리 대리점에서 진행된 '사랑의 이불 기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모바일러닝기반U-KNOU개통

▷장시원 한국방송통신대 총장은 23일 오후 2시 DMC 스튜디오에서 '모바일 러닝 기반 U-KNOU 개통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