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파니 '뮤직뱅크' 통해 가수 데뷔 무대 갖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 이파니가 19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가수 데뷔무대를 갖는다.

    이파니는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플레이보이(play boy)'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목관절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플레이보이'는 작곡가 진군과 신예작곡가 최기석의 공동작품으로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음악이다.

    이별 후에 좌절하지 않고 당당히 일어선 여자가 사랑을 쉽게 생각하는 플레이보이들에게 던지는 경고를 담고 있다. 또한 그룹 코요테 멤버 빽가가 피처링한 랩도 인상적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