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술사로 변신한 임수정…삼성노트북 CF 'it SENS S'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배우' 임수정이 삼성전자 센스의 신규 CF에서 마술사로 변신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임수정은 삼성전자가 지난 18일 선보인 센스 X360의 CF 'it SENS S'편에서 화려한 마술을 선보이며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CF는 센스 X360의 특장점인 슬림(Slim), 스피드(Speed), 스타일(Style)을 각각 슈퍼슬림(Super Slim), 슈퍼스피드(Super Speed), 슈퍼스타일(Super Style)이라는 컨셉을 도입해 화려한 마술로 구현했다.


    검정색 턱시도를 입은 마술사 임수정이 이번 CF에서 '임수정 표' 표정연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센스 X360'을 손에 띄우며 빙긋 웃어 보이는 천진난만한 표정은 흥미진진한 마술의 시작을 알린다. 센스 X360이 빨간 종이 비행기가 되어 하늘을 휘돌아 다시 그녀에게 돌아오자 '슬림하게' 살짝 피하며 짓는 놀란 표정 또한 깜찍하다. '완벽한 노트북을 꿈꾸다'라는 자막과 함께 선보인 매혹적인 눈빛과 웃음은 임수정만의 매력을 과시한다.

    광고를 제작한 제일기획 관계자는 "컴퓨터 그래픽과 임수정의 동작을 매치시키는 작업이 어려웠다"면서 "하지만 임수정의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촬영은 수월하게 마칠 수 있었다"고 임수정을 칭찬했다.


    한편 센스 X360은 13.3인치의 고휘도 LED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면서도 1.29kg의 무게와 16.5mm의 두께를 자랑한다. 최신 인텔 센트리노2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태스킹 속도를 최대 50%, 무선랜 속도를 5배까지 높였으며 배터리 사용 시간을 10시간까지 늘렸다. 뿐만 아니라 와인레드와 블랙의 투톤 컬러 디자인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일반적인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크리스마스 앞두고 어린이 위해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