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토벤 바이러스’ 강마에 미니홈피, 베스트프랜드는 베토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수목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극본 홍진아·홍자람 연출 이재규)'의 인기몰이가 연일 계속 되고 있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가 인기몰이를 한 데 이어 이번에는 주인공 '강마에 미니홈피'까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는 타이틀곡인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내 사람'을 비롯해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 '들리나요' 등이 인기몰이에 나섰다.

    한편, 9일에는 '강마에 미니홈피'까지 등장해 '베토벤 바이러스'의 인기를 더욱 실감케 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가상의 '강마에 미니홈피'를 만들어내 그의 독특한 화법과 함께 극중 주인공들의 1촌평 뿐만 아니라 베스트 프랜드 '베토벤' 그리고 KBS 휴일 인기 프로그램 '1박2일'의 상근이까지 등장해 큰 웃음 주고 있다.

    한편, 지난 8일 저녁 방송된 '베토벤 바이러스 9회'에서는 독선적인 지휘자 강마에(김명민 분)의 미워할수 없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겨준 데 이어 강마에와 두루미(이지아 분)의 미묘한 러브라인까지 형성되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