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담비 이상형 고백에 신정환 "내 종교는 '애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미쳤어'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손담비가 이상형을 밝혔다.

    7일 방송되는 '상상플러스-시즌2'에 출연하는 손담비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잘생긴 사람보다 자상한 사람이 좋다"면서 "외모보다는 성격을 많이 보는 편"이라고 말했다.

    그 이유에 대해 손담비는 "(손담비의) 성격이 무뚝뚝한 편이라 귀여운 스타일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런 손담비의 말에 신정환은 "애교하면 '신정환'이다. 나는 종교도 '애교'다"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이어서 손담비는 함께 출연한 M 이민우와 함께 의자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은 7일 저녁 11시 5분.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2. 2

      [포토+] NCT 태용, '전역을 신고합니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NCT 태용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엔믹스, '사랑스러움 가득~'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엔믹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