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사부일체’ 박예진, ‘바바리맨’과 정면대결 ‘후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능프로그램에서 닭잡기, 숭어잡기 등으로 야생본능을 보여줬던 '달콤살벌' 박예진이 이번에는 '바바리맨 잡기'에 나섰다.

    지난 19일 밤 11시에 방송된 OCN TV무비 '여사부일체'에서 박예진은 여고생들의 적인 '바바리맨'을 통쾌하게 퇴치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예진은 '바바리맨'을 위해 아끼없이 몸을 던지는 열연을 했다. 담벼락을 타고 날아올라 뒤돌려 차기로 순식간에 '바바리맨'을 쓰러뜨리고, 일어나 저항하는 '바바리맨'을 다시 현란한 무술로 제압했다.

    박예진은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삼복더위에 교복 안에 체육복 바지를 껴입고 4시간 이상 와이어에 매달리는 투혼을 했다는 후문이다.

    박예진은 "학교 다닐 때 바바리맨을 본 적이 있었는데, 무서워서 도망갔었다"며 "극중이지만 바바리맨을 격퇴하고 나니 속이 후련했다"며 미소지어 보였다.

    이어 "새로운 연기 변신인데, 시청자 분들이 많이 호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 갱년기인가"…장성규, '연기대상' 칭찬 쏟아지자 '눈물'

      방송인 장성규가 KBS 연기대상 진행에 대한 호평에 감동을 전했다.장성규는 지난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 갱년기인가… 아니면 칭찬이 고팠던 걸까. 내 진행을 좋게 봐준 댓글들을 읽는데 왜 이리 기쁘...

    2. 2

      임영웅, 2026년 시작도 영웅시대와…대전 콘서트 돌입

      가수 임영웅이 연말에 이어 새해에도 팬들과 함께한다. 임영웅은 2~4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전 콘서트를 연다.이번 ...

    3. 3

      KCM, 다둥이 아빠 됐다…셋째 득남 [공식]

      가수 KCM이 세 아이의 아빠가 됐다.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KCM의 셋째 아들이 예정일보다 약 6주 이르게 태어나(12월 20일 생) 출산 직후 일정 기간 의료진의 세심한 관찰이 필요했다"고 2일 밝혔다.이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