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트론, 이틀째 상승세..자사주취득+성장기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파트론이 이틀째 강세를 보이고 있다.

    11일 오전 10시 6분 현재 파트론은 전날대비 280원(5.56%) 오른 5320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트론은 지난 2일 4350원으로 52주 신저가까지 떨어지고, 기관과 외국인 등이 매도세까지 나서면서 약세를 보였다.

    하지만 전날 자사주 취득을 결정한 데 이어 증권사의 호평까지 더해지면서 오름세를 기록하고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파트론에 대해 "제품포트폴리오 확대와 고객 다변화로 제 2의 성장기에 진입했다"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9400원을 신규제시했다.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31.3% 증가해 단기적인 실적 모멘텀이 양호하다는 전망이다. 또한 향후 3년간 연평균 28%의 EPS 성장률, 25%의 ROE, 16%의 영업이익률이 기대된다는 것.

    앞서 파트론은 주가 안정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12월13일까지 자사주 30만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취득 예정 금액은 지난 9일 종가 기준으로 14억6100만원이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꿈의 군대"에 방산주 급등...모멘텀 잃은 AI는 하락 [빈난새의 개장전요것만]

      ① 미국 고용 '낮은 해고, 낮은 채용' 속 생산성 급증미국 고용 시장은 해고도, 신규 채용도 크게 늘지 않는 상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월 3일로 끝난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전 주 대비 ...

    2. 2

      삼성전자 20조 돈방석…'지금이라도 더 사둘까?' 술렁술렁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에도 8일 주식시장에서 약보합세로 장을 마쳤다.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성적표였지만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돼 온 만큼 재료 소멸로 인식한 모양새다. 증권가는 메모리 회복이 본격화했다면서 ...

    3. 3

      버핏 후계자 첫 연봉 360억원…S&P기업 '최고'

      워런 버핏의 후계자 그레그 에이블 벅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사진)가 S&P500 기업 CEO 중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벅셔해서웨이는 지난 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