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피, 美 급락 여파로 약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 지수가 1430대로 하락하고 있다. 리먼브러더스와 산업은행의 매각협상이 결렬됐다는 소식에 뉴욕 증시가 급락한 영향을 받고 있다.

    10일 오전 9시32분 현재 코스피 지수는 1438.20으로 전일대비 16.30포인트 떨어지고 있다.

    삼성전자, 포스코, 현대중공업, LG전자, LG, 외환은행, 삼성중공업이 2~3%대의 하락세를 기록 중이다. SK텔레콤, KT&G, LG디스플레이, KTF는 상승하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현대백화점, 신세계, 롯데쇼핑이 동반 강세다.

    하이닉스는 매각 본격화 기대감이 4.03% 오르고 있다. 유가 하락세에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은 동반 상승 중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유진기업의 매각 검토 소식에 9.96% 급등, 사흘째 초강세다.

    한편 자동차전장사업을 양도키로 한 대우부품은 하한가다.

    한경닷컴 문정현 기자 mj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Today's Pick : "2027년에 '큰 거' 온다...삼성생명 주목"

      ※Today's Pick은 매일 아침 여의도 애널리스트들이 발간한 종목분석 보고서 중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가 변경된 종목을 위주로 한국경제 기자들이 핵심 내용을 간추려 전달합니다.👀주목할 만...

    2. 2

      "삼성전자, 올해 영업익 204조 전망…목표가 25만원으로 상향"-NH

      NH투자증권은 23일 삼성전자에 대해 "올해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366% 급증한 204조원에 달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20만5000원에서 25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

    3. 3

      "보험주, 기대감 힘입어 주가 올랐지만 본질에 집중해야"-NH

      보험주 주가가 급등한 가운데 실적 방어력, 주주환원 여력 등 본질에 집중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정준섭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3일 보고서를 내고 "지난 20일 코스피 보험 지수는 7.9% 급등했다"며 "주식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