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안재환 타살 가능성 없어" … 시신 부패 심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정선희의 남편 안재환이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사망 경위와 관련 "타살 가능성이 없다"고 밝혔다.

    이 사건을 수사중인 노원경찰서 측은 8일 "목격자 여모씨의 제보로 이날 오전 9시20분 경 하계동 주택가에서 사체를 발견했다. 119 구급대가 차창을 깬 뒤 시신을 수습했다"고 설명했다.

    또 "차 안에 있던 연탄 2개중 하나가 절반 가량 탄 상태인 것으로 봐서 일산화탄소에 질식사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덧붙였다.

    안재환의 사체를 목격한 주민 여모씨는 "반바지 차림의 안재환이 운전석 뒷좌석에 누워있었고 다리가 심하게 부패돼 있었다"고 밝혔다.

    차 안에서는 소주 2병과 빈 콜라캔, 휴대폰과 지갑, 유서 3장 등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친애하는 X'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응복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도훈, 이열음, 김유정, 김영대가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

    2. 2

      [포토] 이열음, '상큼 열매 100개 먹은듯한 깜찍함~'

      배우 이열음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3. 3

      [포토] 김도훈,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

      배우 김도훈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