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가요계 발라드 바람이 일고 있는 가운데 신혜성 FTIsland 등이 컴백, 女心잡기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의 <Come Back stage> 코너를 통해 '그대라서'의 신혜성, '사랑후애'의 FT Island, '텔레파시'의 윤하가 전격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어 <ADIEU Diva>에서는 엄정화(feat.G-Dragon)의 'D.I.S.C.O' 무대가 펼쳐져 막바지 여름을 떠나보낼 계획.

<Hot DEBUT>에서는 2PM의 '10점 만점에 10점'이, <Hot Stage>에서는 빅뱅의 '하루하루', 김건모의 'Kiss', 이효리의 'Hey Mr.Big'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가을에는 이 노래를 듣겠어요~> 코너에서는 김종욱의 '갈증(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ost)', 2AM의 '이 노래'가, <3色 유혹>에서는 카라의 'Rock U'와 문지은의 '몰라 몰라', 바나나걸의 '미쳐 미쳐 미쳐', <노래 時>를 통해 Zi-A(지아)의 '뭉클', 박혜경의 'Lover's Concerto' 무대가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9월 6일 출연자>
엄정화 / 김건모 / 이효리 / 빅뱅 / 신혜성 / FT Island / 윤하 / 카라 / 박혜경 / 2AM / 2PM / 문지은 / 김종욱 / Zi-A / 바나나걸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