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래에셋證,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 최현만)은 오는 5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대치4동 문화센터에서 강남 롯데지점 주최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2008년 하반기 부동산 시장과 펀드 시장 전망'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투자 환경과 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를 통해 장기투자를 유도하고, 올바른 투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재호 미래에셋증권 자산운용컨설팅본부 상무는 “자본시장통합법, 부동산 정책 등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선행되어야만 고객들이 재무설계를 보다 과학적으로 할 수 있다” 며 “이번 자산관리 세미나가 고객들의 성공적인 자산관리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2006년 11월 전국 각 지점에서 투자교육 세미나를 실시한 이후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강남롯데지점(02-567-3311)에 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월덱스 "새해 식각 소재 공정 고도화해 글로벌 톱티어로 도약할 것"

      반도체 소재·부품 기업 월덱스의 배종식 대표는 5일 “식각 공정 소재의 제조 공정을 고도화하고 압도적인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자”고...

    2. 2

      경찰 "삼성·카카오 폭발물 협박 의심되는 10대 용의자 수사 중"

      경찰이 대기업을 상대로 ‘폭발물 설치’ 협박을 가한 혐의를 받는 10대 용의자 1명을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5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은 작년 12월 15~23일 발생한 &lsquo...

    3. 3

      거래소, 코스닥 맞춤형 기술특례상장 시행세칙 개정…상폐 요건 강화

      한국거래소는 '맞춤형 기술특례상장' 도입을 위한 상장규정 시행세칙 개정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아울러 단계적 상장폐지 요건 강화에 따라 이달부터 코스닥시장 상장사에 대한 시가총액 요건을 기존 40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