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 20일 방송에서는 강골 마을 제 2탄이 방송된다.

잠을 자기 위해 방 안에 모인 패밀리들.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잠자리 선정에 들어가는데… 그런데 효리가 조금 이상하다!!

예진이 나설 틈도 없이 남자들을 향해 마구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

그녀가 선사하는 한 밤의 ‘So hot!' 과연, 효리는 미스 강골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생얼로 최선을 다해 파자마 의상으로 안무를 선보인 이효리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그리고 어느 새 고정 아침 식사 당번이 된 유재석. 그와 함께 요리를 담당할 짝꿍은 누구?

지난 주, 8×20 = 400이라는 자신들만의 공식을 세운 덤앤더머. 이번 주엔 우렁이 된장찌개에 도전한다는데…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는 할아버지께서 주신 마지막 할 일. 미꾸라지 잡아오기!

가벼운 마음으로 길을 나선 패밀리들. 하지만 논두렁 속을 이리저리 피해다니는 미꾸라지 잡기는 여간 힘든 게 아닌데… 패밀리의 미꾸라지 잡기 대작전!!

그리고, 시작되는 논두렁 속의 대질주!! 패밀리가 뛴다!

이날 '일요일이 좋다' 체인지 코너에서도 섹시 효리의 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사상 최초로 이효리의 소박한 부모님, 효리의 미모를 능가하는 두 언니, 방송에서 늘 효리의 이상형으로 꼽혀 온 형부, 귀여운 조카까지가족이 총출동한다.

뿐만 아니라 절친 강타에게 호되게 당했던 이지훈의 깜찍한 복수극이 시작된다!

이지훈의 희생양이 될 주인공은 바로바로바로! 국내 최장수 아이돌 신화에서 솔로앨범으로 컴백한 댄싱머신 전 진!

이번 주 본인이 체인지의 주인공인 줄 알고 신나게 도착한 전진. 그러나 그를 기다리는 것은?

다름 아닌 고, 릴, 라???

특수분장사가 된 최인철과 체인지MC들! 본을 뜨기 위해 눈을 가린 전진 앞에 당당히 나서는데...

오랜 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전진만을 위한 이지훈표 피로회복 안마 전격개시!

체인지 군단의 장난은 어디까지인가!!! 실리콘 위에 낙서하는 효리, 귀에 바람부는 홍철까지...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