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유재석과 MBC 나경은 아나운서가 오는 7월 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가운데, 임신설에 휩싸였다.

10일 한 언론은 두 사람의 한 측근 말을 인용해 이들 예비부부의 임신설을 제기했다.

이 언론은 "나 아나운서가 현재 임신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나 아나운서의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인해 7월에 날을 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측근은 전했다"며 임신설에 힘을 실었다.

특히 지난 4일 갑작스레 결혼 발표를 한 유재석은 기자회견장에서 "가을께로 생각했으나 7월 6일로 결혼 날짜를 잡았다"며 "장소와 시간은 미정"이라고 급박함을 전해 '속도위반'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사기도 했다.
'무한도전'의 또 다른 멤버 개그맨 박명수가 날짜만 확정된 결혼발표 한 달 만에 식을 올리고 이어 2세 소식이 전달한 것과 같은 경우가 아니냐는 것.

그러나 유재석은 결혼발표 기자회견장에서 "이 질문이 나올 줄 알았다"며 "가을쯤 결혼하려고 했는데 올림픽 중계로 인한 나경은 아나운서의 장기출장 등 촬영 스케줄 때문에 부득이하게 날짜를 앞당겼을뿐 2세가 생긴것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했고, 이번에 불거진 '임신설' 또한 부인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 후 이들 커플의 2세 소식이 언제 전해질 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