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윤정 "당신의 꽃이 될래요" ‥ 꽃배달 쇼핑몰 모델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장윤정이 자신의 이름을 건 온라인 꽃배달 쇼핑몰 '스타플라워'의 새 모델로 나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가수 성시경에 이어 올해 장윤정이 모델로 나선 전국 온라인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가 2일 새롭게 오픈하며 고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것.

    장윤정은 "꽃과 같이 아름답고 따스한 마음이 쇼핑몰에도 묻어난다. 수익의 일부를 '애란원'이라는 미혼모 보호시설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스타마케팅의 파급 효과로 연 5~6조의 꽃배달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스타플라워'는 올해 만인의 연인인 장윤정을 꽃배달 모델로 앞세우며 온라인 시장 점유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장윤정은 올 여름에 발매될 새 정규앨범 4집 녹음이 한창이다.

    한편, 트로트 '샤방샤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현빈도 꽃배달 서비스 '샤방샤방 꽃배달'을 런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