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0억 수수설 루머, 정말 엄청난 고통” 황기순 분통 터뜨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2일 개그맨 황기순이 자신에 대한 루머를 인터넷에 유포시킨 네티즌을 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했다.

    황기순은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가수 A씨로부터 10억원 수수설에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처음엔 농담인 줄 알고 넘겼지만 언제부터인가 소문이 사실처럼 떠돌며 나와 내 가족을 물어 뜯고 있더라"며 분통을 터트린 것으로 전해졌다.

    황기순은 "터무니없이 날조된 소문에 죽고만 싶었다"면서 "이젠 더이상 혼자 숨어서 괴로워 하지 않겠다"며 심경을 전했다.

    이에 황기순은 22일 오전 경기도 일산 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악플을 올린 네티즌 10~11명을 형사 고소했다.

    고소된 네티즌들은 "황기순이 모 연예인으로부터 합의금 조로 10억원을 받았다" "사업에 조직폭력배가 개입됐다"는 등의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황기순은 "문제가 된 아이디가 30여 개인데 그 중 미성년자는 제외했다"며 "웬만하면 조용하게 넘어가려 했는데 이같은 거짓 폭로에 직간접적인 피해가 커서 도저히 묵과할 수 없었고, 아내도 힘들어 해 결국 법적 수단을 동원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