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제동, '온에어' 까메오 출연… 송윤아와의 인연 드라마에서 연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들의 연이은 까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 인기 MC 김제동이 특별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 카메오 출연과 관련해 김제동은 “송윤아씨가 4월초 내가 진행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간다투어’ 코너에 출연한 적이 있다” 며 “그러다가 내가 일요일에 스케줄이 없는 걸 알고는 송윤아씨가 출연을 요청해왔다”고 설명했다.

    김제동이 카메오로 MC로 출연하는 장면은 15회 방송분의 극중 드라마 '티켓 투더 문'의 제작발표회.

    김제동은 20일 SBS 목동사옥 13층 SBS홀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카메오 출연은 처음이라 떨린다"라며 "마치 육상선수가 수영하러 온 느낌이다. 일전에 영화제작발표회에서 사회를 본 적이 있는데, 원래 내가 하던 대로 드라마에서도 진행하는 게 자연스러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그는 "‘온에어’ 출연자중 이범수형, 송윤아씨, 박용하씨와는 아주 친하고, 김하늘씨와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몇 번 뵌 적 있다”며 “그래서인지 수,목요일에 스케줄이 바쁠 때 생방송을 못 보는 한이 있더라도 재방송 때는 꼭 챙겨본다”고 말을 이었다.

    김제동은 오후 2시부터 7시간동안 진행된 촬영에 재치있게 임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저녁 10시가 다 되서야 촬영을 마친 김제동은 “비록 드라마에 보탬이 되지는 않더라도 누가 되지 않으려고 했는데 잘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촬영하면서 보니까 바스트샷을 찍을 때 여배우들은 구두대신 슬리퍼만 신고 연기하더라. TV볼 때는 몰랐는데 정말 새로운 걸 많이 보고 느꼈다”며 “특히, 각 시상식 때마다 연기자분들이 왜 ‘같이 고생하신 스텝여러분 연기자분들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라는 멘트를 꼭 하는지 이제야 알겠다. 연기자분들 정말 대단하다”며 출연소감을 밝혔다.

    극중 매니저에 대해 이야기 하던 김제동은 "지금 내 매니저는 벌써 7년이나 같이 다니고 있고, 쉬는 날에도 같이 등산하는 동생 같은 존재”라며 “얼마 전 내 팬클럽 회원과 결혼하기까지 했다. 마치 영화 ‘라디오 스타’에서 극중 가수 박중훈 선배님의의 팬클럽회장과 매니저 역의 안성기선배님이 결혼한 것과 같은 사례”라고 소개했다.

    전도연, 이효리, 김민준, 강혜정, 이서진, 정찬우, FT아일랜드, 박시연, 이천희, 전혜빈 등에 이어 ‘온에어’의 초호화 카메오 군단에 합류한 김제동의 출연분은 24일 목요일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슐랭 셰프도 1라운드 탈락, 충격의 '흑백요리사2'

      '흑백요리사2'가 더욱 치열하고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심지어 미슐랭 셰프도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에서는 1라...

    2. 2

      '흑백요리사2' 백종원 등장…흑수저 셰프들, 심사 원한 이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요리사업가 백종원이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왔다.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3. 3

      공효진, 하정우 영화 출연하며 "못 먹어도 고!" 외친 이유 [인터뷰+]

      "감독 하정우요? 늘 자신감 있고 확고하죠. 배우들만 아는 미묘한 감정선을 찾아내 줘요. 하지만 리더십 강한 사자 같은 부분이 있다가도 소심하고 잘 삐지죠.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영화 '윗집 사람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