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셔니스트' 추성훈 선수 취미는 '영수증 정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문지애 아나운서가 현해탄을 건너 두 번째 해외출장을 다녀왔다.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던 '비운의 풍운아’ 제일교포 추성훈을 만나기 위해서이다.

    일주일 간 도쿄와 오사카를 오가며‘추성훈 편’촬영에 임했던 문지애 아나운서는“ 추성훈 선수는 실제로 만나봐야 진짜 매력을 알 수 있는 것 같다. 실물이 더 멋있고 여자를 먼저 배려할 줄 아는 자상한 성격을 갖췄다 ”라며 추성훈 선수의 매력은 탄탄한 근육만큼이나, 제대로 완성된 매너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소문난 패셔니스트’ 추성훈 선수는 이번 방송을 통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침실과 옷방을 공개했다.
    이종 격투기 선수생활을 시작하며 도쿄에서 지내온 추성훈은 자신의 집에 문지애 아나운서와 제작진을 초대했다.

    그의 옷방에는 소문대로 많은 양복과 선글라스, 모자 등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다.

    추 선수는 “패션에 관심이 많다. 무조건 멋을 내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옷을 선택하는 작은 부분에서부터 프로의 모습을 보이고 싶다”라고 답하며 추성훈 특유의 승부 근성을 보여줬다.

    하지만 제작진은 너무 깔끔한 추성훈 선수의 집을 보고 약간의 의심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남자 혼자 사는 집 치고 는 너무 가지런히 정리된 물건들과 집안 살림. 어디엔가 '우렁각시'를 숨겨놓았다고 추측한 문지애 아나운서는 추선수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추 선수의 대답은 싱겁게도 너무 쉬웠다. 추성훈에게 격투기를 배우기 위해 도쿄에 올라와 있는 후배가 집 청소를 대신 해준다는 것.

    유도선수 출신으로 전직 경찰 일을 했던 후배는 추성훈에게 격투기 자세와 매일 트레이닝을 배우는 수업료 대신에 추성훈 집의 집안일을 대신 도맡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후배는 "추성훈에게는 운동 말고도 배울 것이 많다. 진짜 사나이다”며 “추성훈의 부상완치가 되는 대로 더불어 자신도 함께 격투기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후배가 빨래와 청소 등 집안일을 전담하는 대신 추성훈이 하는 일은 '영수증 정리'였다.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꼼꼼한 성격을 가진 추성훈 선수는 매일매일 영수증 정리하는 일은 꼭 빼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도쿄에서 생활하는 추성훈 모습과 그의 집 공개가 담긴 방송은 23일 오후 6시 50분 MBC ‘네버엔딩 스토리’ 추성훈 2부 편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솔로지옥5' 메기남 조이건,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

      '솔로지옥5' 속 메기남으로 주목받은 배우 조이건이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23일 스프링이엔티는 조이건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조이건은 지난 10일 전편 공개를 마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서 메기남으로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펜싱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와 큰 키,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그는 자신의 직업을 배우라고 소개했으며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에서 짧은 출연에도 뇌리에 강력하게 박히는 강렬한 열연을 선보인 바 있다.스프링이엔티 측은 "'솔로지옥5'는 물론 등장하는 작품마다 프로그램의 공기를 바꿨던 조이건은 외적, 내적 모든 점에서 글로벌 배우로 성장할 재목이라 확신한다"라며 "활발한 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3주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오르며 크게 선전했다. 여기에 한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18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또 한 번 격하게 흔들고 역대 최고 성과를 기록했다.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2. 2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이성경-채종협, '우월한 비주얼 커플'

      배우 이성경, 채종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