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아걸' 가인 “男에게 돈으로 이용 당했다” 충격 연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충격적인 연애사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얼 복수 솔루션 프로그램 ETN <데스노트> 녹화 도중, 과거 사귀었던 남자 중 복수 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MC 김창렬의 질문에 예상치 못한 솔직한 답변을 해 좌중을 놀라게 한 것.

    멤버 가인의 경우, 고등학생이던 시절 많이 좋아하던 오빠가 있어 부모님이 참고서 사라고 주신 돈까지 모두 바쳐가며 순애보 사랑을 했다고.

    하지만 결국 그 오빠가 자신의 돈이 좋아 만났다는 사실을 알고 헤어졌다고 털어놨다.

    더 어이 없는 사실은 얼마 전 브라운 아이드 걸스로 데뷔한 자신을 알아보고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 한 번만 모델을 해달라”고 연락을 해왔던 것.

    그러나 가인은 생각해볼 것도 없이 딱 잘라 거절, "이제라도 속이 조금 시원해졌다"며 기뻐했다.

    또 다른 멤버 나르샤는 데뷔 전인 스물 두 살, 동갑내기 남자친구를 사귀었는데 알고 보니 그 남자가 연상녀와 동거 중이었다고.

    스물 두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겪기에는 너무 큰 충격이라 아무 것도 하지 못한 채 결국에는 알코올의 힘으로 힘들게 그 시간을 견뎠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충격적인 연애담은 8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한편, 멤버 가인과 미료가 지난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있었던 프로야구 LG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 중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응급 처치만 한 후 행사에 참여했던 사연이 뒤늦게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