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천희-한지혜 ‘키스신’ 에피소드 공개…“지혜야 나 너 좋아하나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허밍'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천희와 한지혜가 키스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들 두 사람은 최근 KBS 2TV '상상플러스' 녹화에 출연해 최근 촬영한 영화 '허밍'에서 연기한 키스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한지혜는 "(이천희가) 키스신을 잘 못하더라"고 웃음지었고 이에 이천희는 "다른 작품에선 키스신을 덥석덥석 잘했는데 그날만큼은 매우 떨렸다"고 말했다.

    한지혜는 "이천희가 손까지 떨 정도로 긴장을 하기에 의외로 내가 의연해졌다"며 "어쩔줄 몰라하는 이천희에게 위치까지 잡아주자 이천희가 '지혜야 나 너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고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지혜의 발언에 이천희는 "한지혜가 잘 모르고 지내던 때와 알아가던 때가 너무 달랐던데다 나를 잘 챙겨줘서 조금 감동을 받은것 같다"고 해명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유·변우석 결혼, 금기 깬 로맨스 온다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와 변우석이 혼인 준비에 나선다.내년 상반기 방송이 예고된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이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신분 빼고 다 가진 재벌 성...

    2. 2

      이서진, 직설적 수상 소감 "SBS 연예대상, 지루해 욕 나오던 차에"

      배우 이서진이 '2025 S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특유의 직설적인 소감으로 이목을 끌었다.지난 30일 열린 '2025 SBS 연예대상'에서 이서진은 예능 프로그램 '내겐 너무 ...

    3. 3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