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쾌도 홍길동’, 일본에서도 초미 관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드라마 <쾌도 홍길동>(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이정섭)이 일본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주인공 강지환, 성유리, 장근석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함께 기존 사극 드라마와는 완전히 차별화한 스토리와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쾌도 홍길동’을 한 일본잡지가 기사를 통해 자세히 소개한 것.

    이 잡지는 ‘쾌도 홍길동’을 ‘모든 예상을 뛰어넘는 펑키한 영웅들의 이야기’라며 각 주인공들에 대한 설명과 드라마의 스토리를 다뤘다.

    <쾌도 홍길동>의 제작사측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한국식 영웅의 이야기에 대해 해외 언론의 관심이 많다. 제작발표회 때도 일본, 중국, 대만 등 약 30~40명의 해외 언론기자들이 참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한편, <쾌도 홍길동>은 소녀시대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 OST 또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