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신혜 란제리 브랜드 '엘리프리' … 발렌타인데이 사은행사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예인 황신혜가 운영하는 란제리 브랜드 엘리프리(ELYPRY)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엘리프리는Hmall, GS이숍, Cjmall, 디앤샵 등에서 14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 상품에 따라 메이크업 포에버, 스틸라, 에스티로더 등의 명품 화장품 및 향수 미니어처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에 따라 타 브랜드들로 눈치보기 작전에 들어갔다. 이 외에도 이혜영의 미싱도로시 또한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위해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엘리프리를 론칭한 ㈜아이비더블유 관계자는 “설 연휴로 매출에 밸런타인데이 특수 매출에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짧은 기간에 판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업체들간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견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백종원 논란 속 공개…PD "시청자 반응에 귀 기울일 것"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측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출연 강행과 관련해 "시청자들의 의견을 신중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답했다.  17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2. 2

      "다행히 살아남았다"…'흑백요리사2' PD의 솔직 고백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 제작진이 시즌2에 대한 부담감과 각오를 솔직하게 털어놨다.17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

    3. 3

      "하이브, 발표 좀 빨리"…컴백 열망 터진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방탄소년단(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은 지난 16일 팬 커뮤니티 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