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데뷔곡 ‘샨티샨티’에 '광녀댄스' 신인가수 누구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주말인 25일과 26일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서 데뷔식을 치른 선하가 첫 방송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데뷔곡 ‘샨티샨티’와 함께 흐느적거리는 듯한 몸짓에 머리카락을 꼬는 춤으로 일명 '광녀댄스'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잡고 있는 것.

    빼어난 미모로 미인대회 출신으로 ‘제2의 이효리’라고 불리는 선하는 댄스와 보컬 실력까지 겸비한 재주꾼으로 인정받고 있다.

    데뷔 직후 코성형 의혹이 불거졌지만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성형수술 하지 않았다”며 자신있게 밝히기도 했다.

    핑클을 배출한 DSP의 야심찬 신인으로서 JYP신예 JOO와 더불어 인기도가 만만찮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