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벤처기업인 (주)월드이앤씨솔루션(대표 문덕완)이 쇼핑몰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인터넷 쇼핑몰 ‘쇼마켓(SHOW마켓)’을 선보였다.

쇼마켓은 15년간 무전기, CCTV, 삼성전자 기업용 IT 제품 및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유통한 월드전자통신이 월드이앤씨솔루션으로 CI를 변경하고 내놓은 야심작으로 인터넷몰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결합, 오픈마켓과 대형종합쇼핑몰의 장점만을 통합한 크로스오버 종합쇼핑몰이다.

독립형 솔루션과 안정된 서버 관리, 우수한 디자인으로 쇼핑몰 품질을 자랑하며 최근 연예, 해외, 생활 정보 관련 뉴스기사 제공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여 큰 반향을 일으키는 가운데 다음 달에는 업계 최초로 자체 SHOW뉴스의 기사 댓글을 활용한 쿠폰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쇼마켓은 서비스 출시 2개월도 채 안돼 중소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전체 종합쇼핑몰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 150여개의 우수한 협력사를 모집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쇼마켓 문덕완 대표는 "향후 한층 업그레이드 된 UI(사용자 편의성)을 통해 웹쇼핑의 질을 높이는 한편 빠른 배송과 친절한 상담 등 고객 감동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현재 쇼마켓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근 인기 있는 '태백산 눈꽃 축제' 할인쿠폰 및 '횡성온천'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