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성수 "베드신에는 내가 일가견 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5일 방송된 KBS 2TV '상상플러스'에서 김성수가 출연해 자신이 베드신에 일가견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수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못된 사랑'과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펼친 베드신에 대해 MC들의 질문에 "내가 베드신에는 일가견이 있다"고 말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 냈다.

    출세작이기도 한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에서도 수위 높은 베드신을 선보인 바 있는 김성수는 '못된 사랑' 베드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못된 사랑' 1회에서 이요원과 강도높은 베드신을 선보인바 있는 김성수는 촬영 당시 이요원이 베드신이 처음이라서 긴장하고 있던 상태였기 때문에 자신이 리드하고 나갔다고 밝혔다.

    김성수는 "이요원에게 다가가면서 키스하려고 하는데 스탭이 앞에서 뭔가 불안한듯 꼼지락거렸다"며 "알고보니 그 스탭 속이 안 좋았던 것이다. 갑자기 '풉' 소리를 내며 뭔가 튿어지는 소리가 나는 방구를 껴서 이요원의 웃음보가 터지게 만들었다"고 밝혀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김성수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11년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11년간 사귀어서 이제는 가족 같다고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김성수는 "지겹지 않느냐"는 질문에 "계속 새로운 모습을 찾았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성수는 원더걸스의 '텔미'춤을 다소 뻣뻣한 동작으로 따라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2. 2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3. 3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