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한석(36)이 첫사랑과 결혼한다.

김한석은 오는 2월 2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그의 예비신부는 중학교 시절 동창생인 푸드 스타일리스트 박선영씨.

김한석-박선영 커플은 중학교 동기 동창생으로 김한석이 지난 2006년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김씨가 박씨를 찾아줄 것을 의뢰해 20년만에 재회했다.

당시 박선영씨는 프랑스 유학시절이였지만 김한석이 찾는다는 소식에 기꺼이 귀국해 둘만의 인연이 특별함을 과시했었다.

이후 두 사람은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게스트와 요리 코디네이터로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확인됐다.

김한석은 지난 1997년 연기자 이상아와 결혼했으나 1년만에 이혼한 경험이 있다.

한편, 인기 가수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24)과 황정음(23)도 같은 시기에 연인사이임을 공개적으로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같은 그룹으로 활동중인 SG워너비의 김진호도 인기여자 그룹 씨야의 멤버 이보람과 열애중임을 밝혀 같은 그룹내 공식 연예인 커플이 2쌍이나 탄생하는 이례적인 경우가 생겨나 네티즌들은 이들의 미니홈피를 검색하며 주목하고 있다.

현영-김종민 커플의 열애 사실이 밝혀짐 시작된 무자년 연예계 러브라인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31)이 4살 연상 하버드 출신 펀드매니저 매트김씨와 결혼하는 소식 등으로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