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뱅' G드래곤 “상체 노출 퍼포먼스 후 내 팬들 모두 대성-태양에게 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뱅의 리더 G 드래곤이 또 다른 멤버들에게 팬을 뺏긴 사연을 고백해 화제다.

    SBS <야심만만>에 출연한 G 드래곤은 <내가 남들보다 한 발 뒤처진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은?>에 관한 주제로 토크를 하던 중, “나는 남자치고 몸무게가 매우 적게 나가는 편”이라고 고백하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나는 근육이 별로 없지만 같은 멤버인 태양과 대성은 몸이 매우 좋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어릴 적부터 데뷔를 했던 G 드래곤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인지도가 높았기에 처음에는 인기가 제일 많았었다고.

    그러나 어느 날, 빅뱅의 안무 중 윗옷을 올리는 퍼포먼스를 하게 됐는데, 그 날 이후 G 드래곤의 팬들이 조금씩 대성과 태양에게로 넘어가게 됐다는 것.

    이외에도 G 드래곤은 예전 여자친구와 기념일에 레스토랑 예약과 모든 준비를 다 해놓고도 아픈 척 하며 집에 올 수 밖에 없었던 사연 등을 털어놔 출연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7일 밤 11시 5분 방송.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2. 2

      윤종신 "이제 마음대로 노래 못해"…연말 콘서트 전면 취소 이유

      가수 윤종신이 '컨디션 이상'으로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다.윤종신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목소리 나오게 하려고 일어나자마자 병원으로, 그리고 아무...

    3. 3

      '흑백요리사2', 글로벌 6위…韓 요리사 불꽃대결에 전세계 '주목'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가 공개 직후 글로벌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북미&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