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유리, 왈패녀 변신에 '능청 vs 완소' 시청자 호평 봇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순의 대명사' 성유리가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180도 연기 변신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2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쾌도 홍길동>에서 코믹한 왈패녀로 변신한 것.

    성유리는 극중 음식에 집착하는 단순무식하고 코믹한 모습, 능청스럽게 사기 행각을 벌이는 등 첫 등장부터 왈가닥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와이어 액션은 물론 화려한 댄스 실력, 중간중간 수준급의 무술과 검술 실력을 한껏 발휘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같은 성유리의 파격 변신에 대해 시청자들은 '완소 캐릭터가 될 것 같은 예감이다!', '능청스러운 연기에 다시 한번 놀랐다', '허이녹의 유쾌한 연기에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 등 드라마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첫 회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 <쾌도 홍길동>은 국내 최초 난타, 비보이 댄스 등을 접목한 퓨전 코믹사극으로 <쾌걸 춘향>을 탄생시킨 홍미란-홍정은 자매 작가의 신작이다.

    한편, <쾌도 홍길동>의 첫 회는 16.2%(TNS미디어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