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밴드에 도전…"Isn't she lovely~"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멤버들은 25일 있을 크리스마스 콘서트 '고맙습니다' 공연을 위해 '무한밴드'를 긴급 결성해 각자 맡은 악기와 파트를 연습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이들이 콘서트 공연을 위해 제작진이 선택한 곡은 스티비원더의 "Isn't she lovely".

    평소 방송에서 이 노래를 즐겨 부르는 모습을 보여준 정형돈은 밴드의 꽃인 보컬을 막무가내로 하겠다고 주장해 보컬을 담당해 가사 습득에는 시간을 절약했지만 호흡과 발성이 전혀 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은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수 이정에게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보여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보컬 외에도 베이스 기타에 유재석, 드럼에 하하, 하모니카에 정준하, 키보드에 노홍철, 기타에 박명수가 각각 파트를 맡아 각자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처음 악기를 잡고 불협화음을 내던 '무한밴드'들은 훈련뒤 점차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 콘서트 당일 공연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벽송' 특집으로 새벽에 여섯멤버들의 집을 갑자기 방문해 무방비 상태의 여섯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바쁜 와중에도 악기와 노래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인 크리스마스 콘서트 '고맙습니다'편은 25일 공연을 진행하며 29일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멜로퀸' 노리는 문가영 "대중 마음에 쐐기를 박고 싶었죠" (인터뷰)

      배우 문가영이 영화 '만약에 우리'를 통해 '멜로퀸'에 도전한다.19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만난 문가영은 영화 '만약에 우리' 개봉을 앞두고 "들뜨는 마음을 숨길 수 없...

    2. 2

      "미친 거 아니야?" 회차마다 이슈 폭발…'나솔' 예능부문 수상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가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TV 스테디 예능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돼...

    3. 3

      [포토+] '왕과 사는 남자' 많이 사랑해 주세요~

      장항준 감독(맨 오른쪽)과 배우 유지태, 박지훈, 유해진, 전미도가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