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강원래 성은에게 직접 찍은 안무동영상 선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론 출신의 안무가 강원래가 인기가수 성은에게 2’nd 타이틀곡인 '고백, 5초전' 안무 동영상을 선물했다.
지난 8일 화제를 일으키며 각종 UCC 사이트를 점령했던 ‘성은의 굴욕’ 동영상은 안무가 강원래와 성은의 혹독한 안무레슨이 담겨있었던 것으로 베스티즈, 다음TV 팟 등 각종 UCC 사이트에 공개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것을 확인한 강원래는 성은의 열정과 노력에 감동해 2’nd 타이틀곡 안무를 선물하겠다고 밝히고 직접 안무연습실에서 레슨 동영상을 촬영했다.
또한 손수 ‘제작자 강원래’라는 이름으로 한 UCC 사이트에 자신의 새로운 춤을 올려 성은에게 안무와 동영상을 동시에 선물했다.
강원래가 지난 10일 '성은 비공개 신곡 ‘고백, 5초전’ 제작자 강원래”로 올린 동영상은 업로드가 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UCC 사이트에 강원래의 영상을 유포되고 있다.
안무팀과 성은이 절묘하게 교차편집된 이 동영상은 무엇보다 강원래가 직접 촬영에서 편집, 인터넷 업로드까지 진행한 것으로 강원래가 성은에 대한 애정과 강한 자신감을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동영상 마지막 장면에 보이는 강원래의 환한 미소는 강한 카리스마 안무가 강원래와는 또 다른 가요계 선배로서의 부드러움까지 보여줘 강원래와 성은의 끈끈한 선후배간의 애정을 볼 수 있다.
네티즌들은 ‘안무가 너무 재미있다. 나도 따라할래’ 등 수많은 댓글을 남기며 강원래와 성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고 있다.
강원래는 ‘성은이는 너무 예쁜 후배다. 안무실에서 잠시도 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안무가로서 가요계 선배로서가 아닌 성은이 자체에 호기심이 발동했다. 발벗고 나서서 도와주고 싶지만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이것뿐이라 안무를 선물하게 됐다.’고 밝혀 성은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성은의 소속사 라이징 크리에이티브(대표:배성우)는 ‘팬들의 사랑과 적극적인 관심에 감사하여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강원래와 성은의 안무레슨 동영상은 씨박스(www.seebox.com)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0일 디지털싱글 ‘Comeback to winter_키스할거야’를 발매하고 MC, 드라마, G-Market 스타샾 모델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성은은 오는 22일 MBC 음악중심 무대에 선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동영상 출처=씨박스(www.seebox.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