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워즈] LG상사로 '방긋'ㆍ제일연마로 '어이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일 연일 상승에 대한 부담으로 증시가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이날 스타워즈 선수들은 활발히 매매에 나섰으나 희비는 엇갈렸다.

    김재흥 하나대투증권 랩운용부 차장은 LG상사 1000주를 전량 처분해 5.1%의 짭짤한 이익을 챙겼고, 동양메이저를 2700주를 추가매수했다.

    김종국 한화증권 송파지점장은 올리브나인 8000주를 단타매매해 이익을 냈다. 이어 세화 3000주를 매수.

    윤위근 우리투자증권 울산지점장도 일신석재를 손실을 보고 모두 팔고 코리안리 7360주를 새로 매수했다.

    천충기 메리츠증권 강남센터 부지점장은 이날도 장 내내 CMS를 꾸준히 매입했다. 반면 보유하고 있던 한진 주식 400주는 소폭 이익을 보고 전량 매도했다.

    홍길표 교보증권 분당지점 차장은 보유하고 있던 제일연마 2000주를 전량 15.2% 손해보고 매각했다. 대신 유비트론 7000주를 추가매수했다.

    오용준 동부증권 영업부 차장도 그간 꾸준히 매입했던 동국산업 1만4025주를 모두 매각, 7.2% 손해율을 기록했다.

    한경닷컴 문정현 기자 mj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말 '순하리'에 취하리…또 검색량 신기록 썼다

      롯데칠성의 과일소주 브랜드인 ‘순하리’의 글로벌 검색량이 작년 말 파티 시즌을 맞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순하리(soon hari)’의 주간...

    2. 2

      회복 사이클 타는 건설기계…"HD건설기계·두산밥캣 주목"

      건설기계 업종이 새해 구조적 고성장을 지속할 것이란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리서치 및 투자정보 플랫폼 에픽AI에 따르면 최정환 LS증권 연구원은 최근 ‘산업 대전환: 순환 속 구조적 성장’ 보고서...

    3. 3

      [단독] 대법 "자회사 팔 때도 소액주주 동의 구해야"

      주식회사가 자회사 지분을 전부 팔면서 기존 영위하던 사업을 접은 경우라면 상법상 ‘중요한 영업양수도’에 해당해 주주총회 특별결의 등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그동안 인수합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