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텔미' 열풍에 '쪼요쪼요'열풍 일으킬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국적인 'Tell Me'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 '원더걸스'가 '미니게임천국3' OST인 '쪼요쪼요'작업에 참여했다.
'미니게임천국3'는 출시 20일 만에 5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역대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 원더걸스는 미니게임천국3과 함께 업계 최초로 인기가수와 함께 게임OST인 '쪼요쪼요'를 제작했다.
특히, OST ‘쪼요쪼요’는 7집으로 활동중인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ㆍ곡을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최고의 인기 스타와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의 만남으로 탄생된 이번 앨범은, 지난 10월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자사 최고의 기대작인 '미니게임천국3'의 발표를 앞두고 게임의 주제곡을 원더걸스에게 요청하며 탄생했다.
원더걸스가 참여한 '쪼요쪼요'는 힙합비트에 귀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해줘요(쪼요)’라고 노래하는 원더걸스의 깜찍한 보이스와 아기자기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한 밝고 산뜻한 곡의 분위기가 신나는 게임과 잘 어우러져 ‘Tell Me’신드롬에 이은 ‘쪼요쪼요’ 신드롬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
'쪼요쪼요'는 26일부터 주요 온라인 음악 포털을 통해 공개 됐으며, 컴투스(www.com2us.com)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공식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도 들어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