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www.ncsoft.com)는 ‘리니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의 2차 업데이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지난 8월에 시작된 에피소드 U 캠페인의 일환으로 PC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리니지 가맹 PC방에서 리니지를 이용할 경우, 매 12분 마다 6개씩 신비한 날개 깃털이 자동으로 적립되며, 이를 착용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사냥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2종의 펫인 아기 캥거루와 아기 팬더가 새롭게 제공된다. 신규 펫은 마법공격과 물리공격을 함께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형 펫이다.

또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변신 기능과 창천의 귀걸이, 목걸이, 반지 등 신규 액세서리 3종도 추가된다.

프리미엄 서비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업데이트 내용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21부터 25일까지 신규 펫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신규 펫 체험단’을,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변신 터번 체험단을 각각 추첨을 통해 1,000명씩 선발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www.lineag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