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bs 인기가요 '발라드의 황제' 이승철 등 컴백스페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월11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컴백스페셜에서는 2년6개월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은지원의 신곡 'ADIOS' 가 소개된다.


    이 곡은 깊어진 비트와 멜로디에 라틴스타일의 음악을 접목한 것으로 힙합 가수로서의 은지원 또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발라드의 황제' 이승철이 '사랑한다'를 들고 폭발하는 가창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드렁큰 타이거도 '타이거 JK' 로 힙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 슈퍼주니어, 성시경, 원더걸스, 백지영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김희철과 함께 새 MC에 '송지효'가 등장한다. 지난 10월 중순부터 생방송으로 재전환한 SBS '인기가요'의 장혁재 PD는 "9월 드라마 스케줄 문제로 하차한 장근석과 2주간 일일 MC를 맡았던 이승기의 뒤를 이을 MC로 탤런트 송지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주 SBS인기가요는 코리안투어 골프 생중계로 인해 방송시간이 4시 30분으로 미뤄질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