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쌍용화재 '무배당 탄생기쁨플러스보험'

흥국쌍용화재는 자녀와 여성의 위험에 대해 집중 보장하는 '무배당 탄생기쁨플러스보험'을 지난 2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여성전용인 사파이어플랜과 자녀전용인 다이아몬드플랜으로 구성되고 여성전용에 가입한 고객이 출산한 자녀를 자녀전용에 가입시킬 경우 출산 자녀수에 따라 납입보험료를 최고 4%까지 할인해준다.

여성전용인 사파이어플랜은 각종 질병과 상해에 대한 치료실비는 물론 현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유방암,난소암,자궁암 등의 여성특정암과 19대 질병,부인과질환과 같은 여성고유의 다발성 질환에 대해 집중 보장한다.

상해로 인한 성형수술을 받게 되면 최고 500만원의 상해흉터복원 수술비용을 받을 수 있고 대중교통이용 중 발생한 상해로 80% 이상,후유장해시 최고 3억1000만원의 보장비용을 받게 된다.

특히 산모와 태아의 각종 위험에 대한 보장을 강화해 산모가 사망하거나 출생한 태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위로금을 보장한다.

출산관련 질환으로 수술을 받을 경우 수술위로금,저체중아 출생시에는 육아비용으로 최대 60일까지 1일당 일정금액을 보장한다.

자녀전용인 다이아몬드 플랜은 출생하기 전의 태아도 가입할 수 있으며 신생아와 산모의 각종 위험에서부터 자녀의 성장단계에 맞춰 상해 의료비 암 배상책임손해 등 자녀안전을 종합보장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상해ㆍ질병으로 입원시 최고 3000만원의 입원의료비를 보장하고 통원시 1일당 최고 10만원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