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용카드 재테크] 국제 통화료 걱정마! ‥ 할인카드 잇따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외 유학생과 나들이객이 늘어나면서 국제 전화 요금 부담을 덜어주는 카드도 속속 나오고 있다.

    '기업 더 뱅키스 파인 카드'는 국제 통화료를 최고 88%까지 할인해준다.

    전 세계 주요 30개국에 거는 통화료는 분당 1500원이다.

    인터넷(finetel.net)을 통해 회원에 가입한 뒤 후불제 회원 등록을 하면 통화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이 카드는 월 5000원 한도로 휴대폰 통화료를 5% 할인해준다.

    기업은행의 '에듀 카드'나 '더 파인 위크엔드 카드' 등도 더 뱅키스 파인 카드와 동일하게 국제전화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은행의 또다른 카드인 '아이엠 카드'는 하나로텔레콤으로 거는 유무선 국제전화 요금을 10~20% 할인해준다.

    이 카드는 휴대폰을 해외로밍할 때 드는 휴대폰 대여금과 요금도 1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은행의 '스카이패스 S-oil 카드'는 해외에서 국내로 전화를 건 회원에게 추가 항공 마일리지를 쌓아주고 있다.

    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통화요금 1500원 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20마일을 적립해주고 있다.

    기본연회비는 없지만 가입 다음 해부터 특별연회비 2만~3만원을 내야 한다.

    위성 DMB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신한카드는 SK텔레콤의 위성 DMB 이용요금을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TU 이용요금 중 3000원을 할인해주고 CJ몰 이용 시 사용액의 2%를 포인트로 쌓아주고 있다.

    연회비는 7000원이며 초년도 연회비는 면제된다.

    휴대폰 요금을 제외한 연간 국내 카드 사용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그 다음해 연회비도 면제된다.

    ADVERTISEMENT

    1. 1

      [포토] 하나은행, 군 장병과 새해 첫 출발

      나라사랑카드 3기 사업자로 선정된 하나은행이 1일 경기 파주에 있는 육군 1사단 도라전망대에서 군 장병들과 새해 일출을 함께 보는 행사를 열었다. 이호성 하나은행장(가운데)이 임직원 및 군 관계자들과 ‘하...

    2. 2

      박정원 "인공지능 전환 가속"…정지선 "본원적 경쟁력 강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왼쪽)은 올해 경영 화두로 ‘인공지능 전환(AX)’을 제시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오른쪽)은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올해 경영 역...

    3. 3

      HD건설기계 공식 출범…"2030년 매출 15조원 달성"

      국내 최대 건설기계 업체인 HD건설기계가 1일 출범했다.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HD건설기계는 2030년 매출 14조8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정기선 HD현대 회장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