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상미결혼] 최종원-박정수, '아들딸 많이 낳고 행복해야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일 서울 용산 온누리 교회에서 배우 추상미와 뮤지컬배우 이석준의 결혼식이 열릴 예정인 가운데, 하객으로 참석한 배우 최종원과 박정수가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은 비공개로 엄숙히 치러질 예정이며, 주례는 온누리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축가는 배우 강성연과 뮤지컬배우 이건명이 맡아 이들의 앞날을 축하한다.

    이들 부부는 결혼식을 마친 후 클럽메드의 모리셔스 알비옹 리조트로 일주일간 허니문을 떠날 예정이다.

    추상미, 이석준 커플은 지난 2003년 뮤지컬 <베르테르의 슬픔>을 통해 연으로 발전, 4년 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홉,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소년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홉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캣츠아이 윤채, '도도한 눈빛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캣츠아이 윤채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AxMxP, '상남자 카리스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AxMxP(에이엠피)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