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파니 ‘21살의 풋풋함+순수+파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파니 ‘21살의 풋풋함+순수+파격’
    플레이보이 모델이자 Mnet [비키니 하우스] MC로 인기를 모은 이파니가 결혼 이후 더욱 아찔해진 각선미로 ‘화려한 외출’에 나섰다.

    지난 12부터 16일, 3박 5일간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왜 이파니가 화제인가?’에 대한 대답을 확실히 보여준 것.

    늘씬한 키에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그녀는 “이번 화보는 팬들의 성원을 위한 것. 단순히 섹시하거나 예쁘기만 한 화보가 아니라 순수부터 파격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서비스가 오픈하기도 전에 이미 그녀의 화보 촬영이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 인기를 확인한 바 있는 이파니는 파타야 현지에서도 외국인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고.

    워낙 눈에 띄는 외모와 몸매를 소유한 그녀는 아무리 한적한 해변을 찾아도 외국인들이 스피드보트까지 타고 몰려들어 촬영에 애를 먹었다는 후문이다.

    이파니 소속사 ㈜씨맥스커뮤니케이션즈(스파이스 TV)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 동안 발견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시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이번 이파니 ‘화려한 외출’ 스타 화보는 25일 SKT에서 서비스 중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이파니 ‘21살의 풋풋함+순수+파격’
    이파니 ‘21살의 풋풋함+순수+파격’
    이파니 ‘21살의 풋풋함+순수+파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2. 2

      '양재웅과 결혼 연기' 하니, 의미심장 글

      그룹 EXID 출신 하니(본명 안희연)가 결혼을 약속한 정신건강전문의 양재웅의 병원에서의 환자 사망 사고로 결혼이 무기한 연기된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하니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친구...

    3. 3

      조인성 vs 박정민, 강렬한 카리스마…'휴민트' 설 연휴 출격

      류승완 감독의 신작 '휴민트'가 2026년 설 연휴 극장가에 출격한다.24일 배급사 NEW는 '휴민트'가 오는 2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베를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