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씨소프트 과매도 상태..시장상회로 상향-다이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이와증권이 엔씨소프트의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시장상회'로 올려잡았다.

    24일 다이와는 최근의 주가 하락으로 밸류에이션이 다시 매력적인 구간에 진입했다면서 투자의견 상향 이유를 밝혔다.

    펀더멘털 개선 속도는 느리지만 신작 게임과 경쟁 심화 등에 대한 시장의 우려는 과도하다고 지적.

    신작 게임 출시 및 4분기 실적 호조 등이 투자자들의 우려를 해소시켜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이와는 "리니지의 강한 브랜드 가치와 게이머 기반 등을 고려할 때 현재의 밸류에이션은 적절치 않은 수준"이라면서 "아시아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리니지 서비스를 통해 이익 가시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타뷸라라사'의 미국 시장 런칭 등을 모멘텀으로 단기적인 주가 반등을 기대한 가운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등이 보다 확실해질 경우 펀더멘털에 대한 시각도 긍정적으로 돌아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산은·기은, '생산적 금융'에 550조 공급한다

      한국산업은행과 중소기업은행이 '생산적 금융'에 총 550조원을 지원한다.금융위원회는 13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산업은행 등 산하 금융공공기관으로부터 이런 내용이 포함된 업무보고를 받았다. 현장엔&nb...

    2. 2

      "이럴 줄 알았으면 안 샀다"…반토막 난 주식에 개미 '피눈물'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게임회사 시프트업 주주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데, 시프트업은 상장 후 최저가로 추락하면서다. 신작 모멘텀(동력)도 없어 실적 개선 기대감도 쪼그라들었다. 개인투자자 사이 주...

    3. 3

      한켐 "MLCC 소재 생산라인, 조기 양산 체제 돌입"

      한켐이 적층세라믹콘덴서(MLCC) 및 반도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규 생산 라인의 가동 시점을 앞당긴다.한켐은 최근 주요 고객사의 MLCC 소재 납품 요청이 급증해 조기 양산 체제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