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조영'의 홍수현 이승철 뮤직비디오 출연… 수익금 전액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1TV '대조영'에서 단아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연기자 홍수현이 이승철의 신작 뮤직비디오 '사랑한다' 로 1년여만에 현대극에 출연했다.

    홍수현은 가을 쌀쌀한 날씨 속에서 하루종일 비를 맞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뮤비의 내용은 극중 사고를 당한 연인을 떠나 보내는 비련의 여인. 계속되는 촬영에도 감정을 그대로 유지하며 수 차례나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또한 홍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료 전액을 유방암 환자를 위해 기부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그녀의 기부금은 유방암 예방과 함께 치료법 개발 등에 쓰이게 된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맡은 손정환감독은 "홍수현씨가 슬픔에 찬 눈물 연기를 섬세하고 세련되게 잘 표현했다"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성숙한 여인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홍수현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이승철씨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힘들지만 즐겁게 촬영했다”며 "더불어 뜻 깊은 일에도 참여하게 돼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홍수현은 지난 19일 첫선을 보인 빙고 게임을 소재로 한 뮤지컬 '빙고'로 12월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