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파, '2007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애국가 부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파, '2007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애국가 부른다
    양파, '2007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3차전 애국가 부른다
    가수 양파가 오는 25일 인천 문학 경기장에서 펼쳐칠 '2007 프로야구 한국 시리즈’ 3차전 SK와 두산의 경기 전 애국가를 부른다.

    KBO측 한 관계자는 “ 이번 코리안 시리즈에는 2007년 화려한 컴백으로 성공을 거두며, 이번 한 해를 빛낸 가수로서 양파를 선택하기로 결정해 소속사측으로 섭외 요청을 했는데 흔쾌히 승낙을 해줘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양파 소속사 측은 “ 양파 본인도 한국 야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면서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관중들과 국민들 앞에서 애국가를 열창하는 것에 대해 무안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가수를 떠나 한 국민으로서 뜻 있는 자리를 빛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파는 지난 7월 14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007 삼성 PAVV 프로야구 LG트윈스와 기아 경기 시작 전 시구에 참여하기도 했다.

    현재 양파는 9년만에 갖는 단독 콘서트 “ 쇼 쇼 쇼” 에 직접 총 감독 뿐만 아니라, 총괄 지휘를 맡아 준비가 한창이다.

    콘서트 “쇼 쇼 쇼”는 오는 11월 24일과 25일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투어스,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강탈'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투어스(TWS)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2. 2

      [포토+] 넥스지, '강렬한 모습에 팬들 심쿵'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넥스지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앤팀, '팬들 마음 뒤흔드는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앤팀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