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멤버중 최고의 PD와 일등 아빠를 찾아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무한도전>의 멤버들이 지구를 지키는 역전의 용사들로 변신한다.

    18일 녹화가 진행된 이번 촬영은 '지구를 지켜라' 콘셉트로 진행됐다.

    제작진은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정형돈, 노홍철 등 여섯 멤버가 '로봇 태권 V'같은 변신로봇의 복장을 한 채 카메라 앞에 서게 된다" 며 "정확한 내용은 말할 수 없지만 멤버들이 '로봇 태권 V' '마징가 Z' ' 메칸더 V'같이 변신로봇으로 분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지구를 지켜라'편의 방송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2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은 지난주에 멤버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제출된 원서로 <신입사원 면접 특집>이 준비된다.

    난생 처음, 방송사 PD 시험을 보게 된 무한도전의 여섯 멤버는 실제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질문공세가 쏟아지는데….

    면접을 보는것보단 심사위원이 어울릴만한 나이 지긋한(?) 큰형님 명수와 준하. 상대적으로 나이어린 노홍철과 하하, 그리고 어색한 정형돈과 수다쟁이 유재석은 평소 볼 수 없었던 긴장한 모습으로 면접을 진지하게 진행시켜 보는 이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국내 최고령 아이돌들의 풋풋한 신입 PD도전기에 이어서는 <아빠수업 특집>편이 이어진다.

    언젠가 한 아이의 아빠가 될 그날을 꿈꾸며 노총각 여섯남자의 좌충우돌 육아일기는 2006년생 예준이와 함께 이루어진다.

    분유도 타 주고, 안아주고 얼러줘도 예준이의 울음은 그칠 줄을 모르는데….

    내일의 PD편과 미래의 아빠의 모습을 엿볼수 있는 MBC <무한도전>은 20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