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테란의 황제' 임요환은 'S라인' 김사랑을 좋아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테란의 황제’ 임요환(28,공군)이 게임채널 온게임넷 프로그램 <Do the G> 랭크 쇼 코너 ‘G초이스(choice)’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사랑’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임요환이 "그냥 좋다" 며 이상형으로 밝힌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평소 PC게임을 취미로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문자 S라인으로 불릴정도로 볼륨있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로 특히 남성팬이 많은 김사랑은 영화 '남남북녀'(2003), '누가 그녀와 잤을까'(2006) 등에 출연한 바 있다.

    <Do the G>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신개념 종합 게임 매거진 프로그램.

    <Do the G>의 많은 코너 중에서도 ‘G초이스(choice)는 매주 톡톡 튀는 주제로 프로게이머들의 다양한 모습을 순위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날 방송에서는 ‘테란의 황제’ 임요환 뿐만 아니라 ‘폭풍 저그’ 홍진호(26,KTF), ‘천재 테란’ 이윤열(24,위메이드) 등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의 이상형과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전격 공개한다.

    이 선수들 외에도 여러 프로게이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속속들이 밝힐 예정.

    변형태(21,CJ), 최인규(27,공군), 이학주(22,르까프)는 섹시하고 매력적인 여성에게, 서지훈(23,CJ)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성에게, 오영종(22,르까프), 이제동(18,르까프), 민찬기(18,MBC게임)는 청순한 스타일의 여성에게 끌린다고 밝히며, 각자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여성팬들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게이머가 어떤 여자 연예인을 최고의 이상형으로 꼽았는지 사뭇 결과가 기대될 듯.

    서로 입씨름하는 선수들의 재미있는 입담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염보성(18,MBC게임)과 김동현(20,MBC게임)이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동시에 흠모하는 여성 가수를 놓고 티격태격하는 모습, 김가을(삼성전자) 감독이 이상형이라는 모 선수의 폭탄(?) 발언 등 놓치면 후회할 재미있는 볼거리들이 가감없이 전파를 타는 것.

    이밖에도 이상형이 매번 바뀐다는 선수, 이미 결혼한 아줌마(?) 연예인이 좋다는 선수 등 다소 충격적인 내용도 여과 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 프로게이머가 직접 뽑은 ‘프로게이머 연예인 이상형 베스트7’은 10월 5일(금) 밤 11시 온게임넷 <Do the G> ‘G초이스(choice)’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