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본부 전격 복귀한 김국진의 "이런모습 처음이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연휴 선보이게될 KBS의 "사이다"로 김국진이 K본부에 전격적으로 복귀한다.


    19일에 스튜디오 녹화를 마친 이 프로그램은 MC로 김국진, 이휘재, 정선희, 윤종신이 출연, 그들만의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매우 유쾌한 분위기의 프로그램이 되었다는 제작진의 후문.


    특히 KBS로 데뷔하게된 김국진이 오랜만에 "고향"의 복귀하는 것이라 MC와 관중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기도 했다.


    김국진은 공감토크 중 "살면서 가장 후회했던 일이 뭐예요?"라는 정선희의 질문에 김국진은 인생이 40빵이라며 재치있게 대답했고 이에 정선희는 재치있게 "나이스~샷!"을 외치기도 했다.


    '사이다'는 '세상사는 이야기를 다 모아'의 약자로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VCR이 나가는 동안 출연자들 모르게 VCR을 보며 포복절도 하는 스타들의 화면 뒤 모습을 찍어 그 자리에서 바로 공개하기도 했다.


    이렇게 공개된 스타들의 순간포착사진은 굴욕사진을 방불케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MC인 김국진, 이휘재, 정선희, 윤종신 중 단연 윤종신이 강세(?)를 보였다. 윤종신의 한 사진이 공개되는 순간 무대에서 전 출연자가 쓰러지며 웃는 광경이 펼쳐지기도. 이에 정선희는 “홈쇼핑에 판매되어야 할 치아”라며 재치있는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사이다"의 유쾌한 매력은 추석연휴 첫날인 22일 저녁 6시 40분에 KBS 2TV 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수홍 "출연료 전액 기부"…크리스마스에 특별 나눔 방송

      방송인 박수홍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기부 방송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박수홍은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엔젤앤비(Angel&Bee) 및 카카오와 협력해 오는 12월23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참여형...

    2. 2

      '폭셰'부터 '태풍'까지…CJ ENM 글로벌 '드라마 왕국' 등극

      CJ ENM 드라마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작품성과 화제성을 사로잡았다.CJ ENM의 채널 tvN은 지난 2월 올해 콘텐츠 트렌드를 '도파민'과 '무해력'으로 설명하며 신규 라인업을 ...

    3. 3

      조째즈, 데뷔 1년도 안 돼 한남동 아파트 입성…"아내 눈물"

      가수 조째즈가 전국 행사를 휩쓸며 인기를 누린 끝에 데뷔한 지 1년도 안 돼 한남동 아파트에 입성했다고 밝혔다.조째즈는 지난 15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올해 행사만 200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