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화가 개콘의 '키컸으면'코너에서 선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의상의 레이스로 인하여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9일 방송된 '개콘'의 '키컸으면'에서 곽현화의 춤은 의상과 함께 선정적 댄스로 화제다. 곽현화의 댄스는 선정성으로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지면서 이슈로 떠올랐다.

곽현화는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리허설 때는 헐렁한 티셔츠를 입고 있어서 전혀 몰랐다. 방송분을 보고서야 알았다"며 "코너 특성상 비트있는 춤을 강조하고 싶었다.코너의 컨셉트에 맞춰 타이트한 옷을 입고 녹화를 했는데 방송을 보고 나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곽현화는 지난 9일 KBS 2TV 개그프로 '개그콘서트' 의 한 코너 '키컸으면'에 출연해 선정적 춤과 의상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잇따랐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키컸으면’코너는 키 작은 남자들의 비애를 그린 코미디 프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이수근 정명훈은 작은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칠부 바지와 군화스타일 신발과 긴 머리로 출연과 동시에 웃음을 터지게 한다.

'키컸으면'에서는 여러가지 키가 작아서 벌어진 에피소드들이 이어지고 마지막 부분에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올때 이수근,정명훈과 함께 개그우먼 장도연과 곽현화가 출연해 코믹한 춤으로 장식하며 코너가 끝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곽현화의 춤이 선정시비에 휘말리게 된 것은 의상이 선정적이라기보다는 그녀의 볼륨있는 몸매 덕분에(?) 빚어졌다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가슴 부분에 달린 레이스가 춤을 출때마다 흔들리면서 다소 선정적으로 비춰질 여지가 있었다.

곽현화 미니홈피 사진들중에도 몸매를 드러내주는 옷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곽현화는 올해 KBS공채 22기로 입사한 신인 개그우먼.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인 곽현화는 데뷔 이후 최초의 이대출신 개그우먼에 섹시하고 빼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004년부터 게임전문 케이블 채널인 온게임넷에서 MC로 활동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