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좌욕ㆍ좌훈ㆍ헤어 케어 기능…女心 유혹

부인병을 예방할 수 있는 다기능 원적외선 스팀기가 출시됐다.

㈜바이오스팀과학(대표 박은오 www.biosteamkr.com)은 좌욕ㆍ좌훈ㆍ헤어 케어 등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춘 스팀제품 '바이오스팀'을 개발하고 이달 2일부터 본격적인 시판에 나섰다.

'바이오스팀'은 따뜻한 기운이 몸을 보호하고 부인병을 예방한다는 원리에서 착안,여성들을 겨냥해 개발한 제품이다.

㈜바이오스팀과학 관계자는 "한국 어머니들이 다산을 하면서도 부인병으로 고생하지 않았던 것은 우리네 전통인 온돌문화 때문"이라며 "현대사회에 들어서 침대 사용 등으로 주거문화가 변하다보니 생리통 등의 부인병을 예방하지 못해 고통 받는 여성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스팀기능이 필요한 어떤 상황에서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 좌욕기능,쑥찜 및 아로마 좌훈기능,탈모를 예방하는 헤어 케어 기능에 더해서 스팀다리미와 가습기 역할도 한다.

옷의 얼룩을 제거하는 삶기 기능까지도 포함하고 있어 '만능'이 따로 없다.

작동법도 간단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적외선 좌욕기를 10년간 제조,판매해온 경험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일본과 독일 등 세계 주요 가전제품 박람회에도 출품돼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이오스팀과학은 해외수출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선다는 각오다.

한편 ㈜바이오스팀과학은 증권 예탁원 주권 발행 명의개설 등록을 마치고 통일주권 발행이 확정됐으며,코스탁 예비등록을 위한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

이르면 10월께 완료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