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와 늑대의 시간' 종영 ‥ 이준기 미니홈피 발길 쇄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일밤 방송된 개와 늑대의 시간 16회를 마지막으로 MBC 수목드라마로 인기를 누리던 '개와늑대의시간'이 막을 내렸다.

    개와늑대의시간 결말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던 시청자들은 이제 종방에 대한 큰 아쉬움을 드러냈다.

    정경호의 카리스마 짙은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개늑시'는 이준기, 남상미, 최재성 등의 멋진연기로 더 빛을 발했다.

    또한 약방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폭력조직 청방파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박효준과 국가정보요원 일도 역을 맡고 있는 서동원 등 '개늑시'를 위해 연기자들은 최선을 다했다.

    군에 현역으로 입대했던 서동원은 전역 이후 첫 복귀 작품으로 '개와 늑대의 시간'을 선택하기도 했었다.

    특히, 주연배우들이 스스로 출연료를 낮추는 모범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마지막회 끝부분 '해질 녘 모든 사물이 붉게 물들고 저 언덕너머로 다가오는 실루엣이 내가 기르던 개인지 나를 해치러 오는 늑대인지 분간할 수 없는 시간 이 때는 선도 악도 모두 붉을 뿐이다'라고 얘기한 수현의 대사는 7일 새벽이 되도록 네티즌들 사이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개늑시' 애청자들은 시즌2가 꼭 나오기를 소망한다는 바램을 비롯해 주인공들의 멋진 연기와 명대사를 칭찬했다.

    이준기 미니홈피에 방문한 팬들도 '마지막회 연기 너무 멋있었다. 다음 활동도 기대하겠다'며 이준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