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요커 스타일을 대변하는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최고가 라인인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이 2007년 가을 한국시장에 새롭게 선을 보인다.

미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캘빈클라인은 현재 디자이너 라인인 Calvin Klein Collection, 브릿지 라인인 ck Calvin Klein, 캐주얼웨어인 ck Calvin Klein Jean, 그리고 언더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과 라인으로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ck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가 모두 진출해있는 있으며 각자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와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런칭으로 캘빈클라인은 브랜드의 전 라인을 국내 시장에 전개하게 된다.

최고가 라인인 캘빈클라인 컬렉션은 런칭 이래 고수해온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특징. 정확한 커팅, 편안한 소재와 절제된 라인, 날렵한 형태를 통한 단순함과 우아함, 그리고 섹시함을 지닌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의상들은 대개가 튀지 않는 컬러들이다. 로고가 크게 박힌 의상이나 백도 없다. 그럼에도 이러한 ‘단순함’이 유행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인 영화배우 시에나 밀러를 비롯한 전 세계 트렌드세터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8월 17일 삼성플라자 분당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구 대백플라자와 롯데 에비뉴엘 매장을 차례로 오픈 하였고 특히 30일 롯데 애비뉴엘 오프닝 행사에는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 강성연이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캘빈클라인 컬렉션' 국내 런칭 행사에 강성연 참석
'캘빈클라인 컬렉션' 국내 런칭 행사에 강성연 참석
'캘빈클라인 컬렉션' 국내 런칭 행사에 강성연 참석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