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컴, 한컴씽크프리 직접 경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글과컴퓨터(한컴)가 웹오피스 전문 자회사인 한컴씽크프리의 해외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을 개편,사실상 본사 직영체제를 도입했다.

    이 회사는 27일 백종진 한컴 대표가 한컴씽크프리 대표를 겸직한다고 밝혔다.

    한컴은 또 한컴씽크프리 조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김수진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자회사 COO를 겸직하기로 했다.

    강태진 한컴씽크프리 전 대표는 미국 법인 대표로서 해외시장 개척과 북미 사업에 주력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컴은 자회사 조직 개편을 계기로 웹오피스 프로그램인 '씽크프리'를 수익사업으로 키우기 위해 마케팅 전략 수립이나 조직 관리에서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한컴씽크프리는 연내에 '씽크프리 프리미엄'을 유료화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경부암 치료 1주일로 단축…로봇수술로 흉터 최소화

      두경부에는 먹고 말하고 숨 쉬는 등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을 하는 기관이 밀집해 있다. 여러 핵심 기관이 모인 곳인 만큼 암이 생기면 빠르고 정교하게 없애야 한다. 변형권 순천향대서울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사진...

    2. 2

      방치하다 키우는 노인 우울증…두통·어지럼도 동반

      새해가 되면 변화가 늘어난다. 시작에는 언제나 스트레스가 따른다. 대부분 이를 잘 관리해 삶의 동력으로 삼지만 부정적 변화나 충격이 과하면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젊은 층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로 문...

    3. 3

      "25년 동안 매일 먹는다"…트럼프 최애 '건강약' 뭐길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년 넘게 복용해온 건강 관리 약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최근 그는 자주 보이는 손등의 멍 자국에 대해 한 언론 인터뷰에서 “심장 질환 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