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의 '마이파더' V.O.S.의 뮤직비디오로 재탄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애절한 발라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V.O.S의 스페셜 싱글앨범 수록곡인 '부디'의 뮤직비디오가 다니엘 헤니 주연의 영화 '마이파더'영상으로 결정되었다.
이번 싱글 앨범의 수록곡인 '부디'는 최현준의 ‘나 이젠’을 탄생시킨 작곡가 한상원, 작사가 이지은의 곡으로 V.O.S의 색깔에 잘 맞는 애절한 발라드곡.
‘마이 파더’ 홍보사 ‘올댓 시네마’측은 "V.O.S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보이스가 ‘마이 파더’와 잘 어울릴 것 같아 V.O.S의 신곡을 뮤직비디오 배경음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V.O.S의 신곡과 다니엘 헤니의 연기가 잘 어우러져 영화의 감동을 더해 주리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V.O.S는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멜론 악스홀 ‘마이 파더 시네마 콘서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의 수록곡 ‘부디’의 첫 무대를 가지며 다니엘 헤니와 만날 예정이다.
‘애런 베이츠’의 실화를 바탕으로 다니엘 헤니의 연기변신, 김영철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 ‘마이 파더’는 친부모를 찾아 22년 만에 고국에 온 제임스가 사형수인 아버지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안타까운 만남과 감춰진 사연을 그린 감동 실화극이다.
한편, V.O.S의 스페셜 싱글 앨범 수록곡 ‘부디’와 다니엘 헤니의 열연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 공개될 예정이며 V.O.S는 오는 9월 스페셜 싱글 앨범을 들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