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izⓝCEO] (주)휴럼‥안성휴게소에 건강식품숍 '휴럼'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新유통경로 개척…25일 분당서 사업설명

    ㈜휴럼(대표 백순옥·www.hurum.co.kr)은 KT&G의 건강전문 브랜드 'KT&G 휴럼'으로 출발한 회사다.

    지난 7월3일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서울방향)에 건강식품 전문숍 '휴럼'을 오픈했다.

    휴럼이 업계 최초로 고속도로 휴게소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할인마트,홈쇼핑,방문판매,통신판매 등 기존 유통방법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유통경로를 개척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회사 측은 안성휴게소에 개설한 건강식품 전문숍 '휴럼'이 여름철 휴가 특수를 톡톡히 누리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휴럼은 오는 25일 분당 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2003년 출발한 휴럼은 '혁신'과 '공격경영'을 모토로 내걸고 업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마트와 15개 전문 대리점을 확보한 이 회사는 매년 150%의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올해 상반기에만 50여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강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6개 식품군 60여 품목,1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백순옥 대표는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 개설은 침체된 건강식품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자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내수 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조만간 세계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휴럼은 지난해 11월 수출전담 테스크포스팀(TFT)을 구성,글로벌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미국의 고속도로 휴게소 건강식품 전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블룸버그,올해 빅 거래로 암호화폐,AI거래와 한국주식 등 꼽아

      블룸버그는 연말을 맞아 올해 가장 주목할만한 투자를 소개했다. 여기에는 암호화폐 거래와 AI거래를 비롯, 주요국 증시중 가장 많이 상승한 한국 증시 등 시대를 정의한 투자 포지션과 실패한 투자 사례 등 11가지 거래...

    2. 2

      美증시,기술주 차익실현에 하락 출발

      29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일부 기술주의 차익 실현 매물이 나오면서 지난 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이후 하락으로 출발했다. 귀금속 시장에서는 급등한 은과 금이 급락으로 돌아서며 변동성이 커졌다. 동부 표준...

    3. 3

      룰루레몬, 창업자가 이사회 개편위한 위임장 대결 나서

      룰루레몬의 창립자 칩 윌슨이 캘빈 맥도널드 최고경영자(CEO)가 사임을 발표한 지 며칠만에 이사회 개편을 위한 위임장 대결에 나섰다.2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룰루레몬의 창립자인 칩 윌슨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